본문 바로가기

여행/가족

아내의 51번째 생일

아내의 51번째 생일 

주소 : 인천시

일자 : 2022년 06월 17일 (금요일)

날씨 : 맑음

 

 

 

 

진짜 양 많이 나오죠

소,중,대 따로없이 농어회 40,000원짜리인지라

아마 3~4인이서 와서 먹어도 양은 나쁘지않을듯!

왜냐하면 회의 끝은 매운탕이니 매운탕까지 먹으면 배부르지않을까요~?ㅎㅎ

저희도 이날 양을 예상하고 만만의 준비를 하고가서

진짜 실~~컨 먹었음에도 3분의 1정도는 남았던 횟감들

 

 

농어회는 제철 메뉴라 그런건지

따로 사이즈가 정해져있지않고

40,000원 한가지더라고요~

가격대가 다른 회에 비해서 있는편이기도하고

둘이서 많을거같긴했지만

사이즈 선택의 여지가 없었기에 그냥 주문했어요ㅎㅎ

 

 

 

모든 기본찬부터 메인이 나오기전부터

초장과 간장 그리고 소주잔가지 세팅~!

 

 

서더리탕(농어)

특별한 맛이 있는건아니고 어딜가나

횟집에서 먹는 서더리탕이에요 ㅎㅎ

깻잎이랑 마늘 좀 넣어서 끓이다가

국물이 딱 적당할때 라면사리도 넣어서 먹었어요~~

회 먹고나면 서더리탕으로 끝맺음 내는게 깔끔한듯합니다